혼잣말임
외국언론 애플 미국채권시장 환영 이익감소, 발표했다.
SO-MI 원장
2013. 5. 1. 13:10
SAN FRANCISCO 월 1 일, 외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화요일, 애플은 따뜻하게 미국 채권 시장에 의해 환영 17,000,000,000달러, 큰 비 은행 채권 발행 거래의 역사에 최대의 규모를 소개했다. 애플은 불안 주주를 달래기 위해, 전략 현금 반환을 변경했습니다.
애플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 별 이익 감소 발표, 첫 번째 분기 실적에 일주일 전에 발표했다. 애플은 화요일에 채권 시장 거래의 대규모 배포를 시작, 야심 찬 계획을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 : 주주들에게 현금을 $ 100 억 달러의 수익을.
소스는 투자자들이 애플의 채권 거래에 참여하는 빠른 주문을 제출했다.주요 첨단 기술 기업, 애플은 책없는 채무 회사의 페니의 유일한 하나입니다.
정오 뉴욕 시간으로, 애플이이 6 개의 파트, 주문 미국 채권 시장에서 $ 50 이상 억 가득 차있는 현금 채권 발행 거래로 나누어은 뜨거운 상태에서 현재,이 거대한 수요이다.
투자 회사의 첫 번째 투자자 관리 공동 포트폴리오 매니저 Rajeev 샤르마 (Rajeev 샤마)는 말했다 : "애플의 의도는 분명하다, 주주에이 채권 발행 거래는 좋은 활동을 보여 주지만, 트랜잭션은 거대하고, 애플은있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애플 채권을 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