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잣말임

외국언론 애플 미국채권시장 환영 이익감소, 발표했다.

SO-MI 원장 2013. 5. 1. 13:10

SAN FRANCISCO 1 일, 외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화요일, 애플은 따뜻하게 미국 채권 시장에 의해 환영 17,000,000,000달러, 은행 채권 발행 거래의 역사 최대의 규모 소개했다. 애플은 불안 주주 달래기 위해, 전략 현금 반환을 변경했습니다.
애플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 별 이익 감소 발표, 첫 번째 분기 실적 일주일 전에 발표했다. 애플은 화요일에 채권 시장 거래 대규모 배포를 시작, 야심 찬 계획을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 : 주주들에게 현금을 $ 100 억 달러의 수익을.
소스는 투자자들이 애플 채권 거래에 참여하는 빠른 주문을 제출했다.주요 첨단 기술 기업, 애플은 없는 채무 회사의 페니의 유일한 하나입니다.
정오 뉴욕 시간으로, 애플 6 개의 파트, 주문 미국 채권 시장에서 $ 50 이상 가득 차있는 현금 채권 발행 거래로 나누어 뜨거운 상태에서 현재,이 거대한 수요이다.
투자 회사의 첫 번째 투자자 관리 공동 포트폴리오 매니저 Rajeev 샤르마 (Rajeev 샤마)는 말했다 : "애플의 의도 분명하다, 주주에 채권 발행 거래 좋은 활동을 보여 주지만, 트랜잭션은 거대하고, 애플은있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 애플 채권을 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