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수니파 이슬람 성직자 대통령 바샤 르 알 - 아사드 정부에 맞서 싸울 시리아로 이동 중동 전역에서 수니파에 촉구했다.
셰이크 유 서프 알 Qaradawi, 카타르에 본사를 둔 이집트 이슬람은 아사드 정부를 전복하려는 반군을 지원하기 위해 그의 추종자를 말하여 지역 토요일 종파 불길 삼진.
"과에 속하는 것으로 아사드 충신 함께 싸움이란 백업 시아파 헤즈볼라 세력이라 - 시아파 이슬람의 분파 - 누구 텔레비전 방송 수백만에 의해 볼 수 있습니다 알 Qaradawi는 아사드 씨의 Alawite 종파를 비난 사탄의 자. "
활동가들이 반군과 정부군 사이의 Qusair의 서쪽 시리아 국경 마을의 새로운 싸움을보고 한 알 Qaradawi의 호출이왔다.
포위 된 도시를 두 주일 싸움은 모든 당사자는이 지역에서 민간인에 대한 잔혹 행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경고 UN 사무 총장 반기문에서 토요일 새로운 경고를 받았다.
Qusair 토요일 근처, 웨스턴 레바논 뉴스 조직은 레바논의 바알 베크 지역에서 헤즈볼라 거점을 치는 국경 로켓 불을 보도했다.
베이루트의 데일리 스타 신문은 16 개 이상의 로켓 늦은 금요일과 토요일 이른 지역을 공격했다. 사고의 즉각적인보고가 없었다.
레바논 기반 헤즈볼라 전사가 Qusair과 가까운 반군에 대한 푸시 아사드 충신과 세력에 합류 한 것으로보고 때 시리아의 서쪽 국경에 종파 긴장 월 중순에 급격히 상승했다.
도시는 이후 전쟁의 주요 정치 및 군사 인화점 중 하나가되었고, 수백명의 민간인의 운명에 서쪽 관심의 초점은 거기에 갇혀 믿었다.'혼잣말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